2014년 1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2014년 1월 최신곡 듣기 포스팅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4년 1주차 최신곡 연속듣기의 시작을
알리는 꼬부귀입니다! 다들 2013s년 마무리 잘했나요?
이번주도 기분좋은 최신곡/인기곡 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이번주 최신곡의 트렌드는 바로 걸스데이 Something 이예요.
메론에 엠씨더맥스 가 부른 그대가 분다 가 1위를 당당히 차지하고 있어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부터 새로운 한주..가 아니군요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니 마음이 뭔가가 뿌듯하고 좋네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 출근길도
한결 가벼웠어요. 전 면허가 없는 뚜벅이입니다, 오로지 버스를 이용해서 다니는 사람인데요.
회사가 좀 멀어서 항상 귀에는 이어폰을 끼고 세이라디오 를 이용해서 음악을 들어요.
첫해다 보니 가벼운 발걸음으로 세이라디오 를 들으니 뭔가 감회가 남다릅니다. 작년에도
top100으로 듣곤 했는데요. 이게 sk 폰을 쓰는 사람만하는건 아니고 전 통신사를 아울러서도 되니
가능 한거 같아요. 작년엔 sk였지만 올해는 엘지유플러스로 옮겨 왔어요 저는,,
그래도 여전히 음질을 자랑하네요.
최신곡 아니면 앨범을 멜론 1월 1주차 top100로 알아 보니 대단 하네요. 매일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라고 여기저기 찾아서 다니는데도 잘 안보이고 정보력이
부족했는지 돈을 내고 듣는데도 무언가 비싼곳에서 받는거 같은.. 바가지를 씌었다고
해야 하는지.. 암튼 속상했거든요.
세이라디오는 그런게 없어서 좋네요. 그리고 내가 듣고 싶은게
장르를 선택해서 들을수 있으니 다운받지 않아도 되니 편안합니다. 이거 외에도
엄마아빠가 즐겨 들으시는 트로트도 있으니 금상천화 입니다.
부모님이 좋아하는 트로트도 무제한 들을수있으니 고 틀어줬더니 완전 좋아라 하시더군요
항상 최신가요top100 인기곡만 뽑아서 틀어주고 무멘트 방송입니다. 24시간 음악방송이구요.
이번 2014년에도 아자아자입니다.!>.<good

 

 

2014년 1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무제한 듣기 즐거운 음악감상하세영^^

시크릿 i do i do 도 너무 좋네요.
올해에도 꼬부기 불로그 잦은 방문 부탁드릴게여~! ㅎㅎ

 

 

 

요즘에 노래 진짜 좋던데요 특히 저는 드라마 ost가 요즘에 너무 좋아가지고 맨날 듣고 싶은데요.
이제는 멜론 1월 1주차 top100 나올 차례잖아요. 되도록이면 최신곡으로 받고 싶어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2014년이 되었는데 mp3에는 완전 옛날 옛적 노래가 너무 많아가지고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렸는데 이제 날짜 지났으니까 빨리 하고 싶으네요!!
저는 그래도 멜론 1월 1주차로 듣는게 나을 것 같아요. 여기가 음질이 진짜 젤 좋고 그렇더라구요.
근데 돈내고 듣기에는 너무 힘들어서 ㅠㅠ 학생인데다가 매일 top100을 듣는 것도 아니구,
한번 노래 받아놓으면 몇달을 듣거든요 솔직히...그럼 아깝잖아요.
 근데 들어보니까 멜론 1월 1주차 top100 에 엠씨더맥스 노래도 있더라구요.
그룹 멤버들을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노래는 잘 부른다는 거 알구 있거든요 .
맘에 들면 뭐 노래야 듣는거고 아니면 안듣는거니깐요 그것도 그거고 요즘에 별그대에 나오는 린 노래도 너무 듣고 싶어요.
멜론으로 하는 건 너무 좋아요.
무엇보다 진짜  top100  같이 순위에 있는 걸로 들으니까 더더욱 좋아요. 자주 받아가지 않아도 말이죠.
요새 뭐가 인기 있는지 딱 그것만 확인하면 보이니까 얼마나 좋겠어요. 저는 이거 확인하면서 요새 대세를 확인하죠 ㅎㅎㅎ
멜론 1월 1주차 top100는 그래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신곡도 바로바로 올라오니까 넘 편하고 좋아요.
음질은 물론이구 완전 보장해주니깐! 최고로 좋은듯.
뭐 저저저번달에 받을 때도 인터넷 뒤져가 찾았으니 이번에도 찾아보죠 뭐^-^th..^^!!

 

 

 

새해가 밝아 또 한살 먹어 서글프지만 그래도 2014년 새해 힘차게 출발해야겠죠^^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