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욤 ㅎㅎ이번에는 최신가요무료다운로드 방법 대해 포스팅합니다.

최신가요top100 다운 방법 을 알려드립니다. 최신가요top100 다운로드 받기가 예전만큼 쉽지가 않네요
최신가요도 그렇고 예전가요도 그렇고.. 빌어먹을 저작권...보호는 해줘야하지만.. 너무 비싸..

MP3다운 다들 어떻게 받고 계신가요? 멜론이나 벅스 등..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이제는 유료서비스말고 무료로 이용하세요~
제가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저도 몇일전에 알게됫는데 첨엔 거짓인줄 알았어요근데 진짜 무료ㄷㅓ라고요 !!!!!
최신곡은 하루가 멀다하고 나오는데.. 일일이 음원구매하기에는 나의 얇은 지갑이 안타까워서..그래서 무료로 받는곳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왠만한 곡은 다받을수있더라구요.최신가요top100 다운로드 이젠 무료로 하세요.

유투브 동영상을 mp3으로 변환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꼭 이용해보세요

최신음악 다 받을수 있어요.한곡씩 다운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좀있지만
저도 얼마전에 친구가 알려준거구요 최신가요 무료 다운로드 받는방법이 이게 좋더라구요.
유투브는 원래 자료가 방대해서 왠만한 음악은 다있고 최신가요 팝송,옛가요 등
음악자료 많이 있는 곳이에요^^ 음악 듣는거 좋아하시는분들 무료 음악 다운하세요~~
아래 링크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ㅎㅎ이제는 돈부담없이 공짜로 음악을 들읍시당 ㅎㅎ
mp3다운로드 힘드시죠? 이제 무료로 다운로드 하세요..

 

 

 

 

내가 원하는 음악을 유투브 에서 다운로드하자!

 

MP3 다운받는법 아무래도 배포를 하면 제재를 먹어서. 유투브 동영상으로 이용해서 mp3 다운받는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완전 좋은 사이트입니다. ㅋㅋㅋ 완전 대박인듯. 유투브 동영상을 mp3파일로 변환해서 다운로드 해주는 사이트인데요.
http://www.youtube-mp3.org/ 들어가 보시면은 하얀색 네모랑 그 밑에 convert video라고 있을거에요.
이거 일단 최소화 시켜두시구요. 유투브 가서 마음에 드는 노래 하나 유투브 동영상을 클릭 하시구요.
유투브 킨 창 맨위에 주소창이 있을거에요. 하얀색 네모에다가 그 유투브 주소창을 붙여넣기 하시고 convert video를 누르시면
다운로드라고 뜰거에요. 클릭해서 다운받으시면 mp3 됩니다. 안되는 경우도 있거든요. 그건 다운 못받습니다. ㅠㅠㅠ
저 이걸로 다운 받았어요. 정말 좋은 사이트입니다. 진짜 추추추추추추추천!!!!!!!!!!!!!! 꼭 이용해보시길
이거 알았던 분들은 손!! 한번만 댓글에 남겨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태껏 멜론으로 캐쉬지르고 다운받으신분 멘붕올듯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다운받는데 돈 안들고 공짜입니다. ㅎㅎㅎ

잘모르겠으면 밑에 그림으로 설명 들어갑니다.↓

 

 


먼저 Youtube 를 열어서 . 자신이 원하는노래 를 . 검색해줍시다 .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노래를 찾으신다면 동영상에서 마우스오른쪽버튼을  눌러
동영상 URL 복사 라는것을 눌러줍니다 .

 

 

 

동영상 URL 복사가 끝나셧나요 ? 그럼 다음단계로넘어가겟습니다.


http://www.youtube-mp3.org/

라는 사이트에 들어가줍니다 .

 


 

그리고 저 창안에 URL을 복사해주시고 Convert Video 를 선택해주시면
 
자신이 원하는 파일을 다운로드할수있습니다. 하지만 가끔식
저작권등이 걸려있는파일들은. 다운로드가 안되는파일도 있으니 . 주의하세용

 

모바일로는
tubemate라는 어플로
동양상클릭하시고 아래에
화살표 아래로된버튼있는데 그거누르고 mp3파일로 다운하면됨ㅋㅋ
이것도 팁임ㅎㅋ도움되셧다면 덧글좀줘요 현기증나요
그럼 전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나타날게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