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로 삭제한 이미지 복구 프로그램 컴퓨터에서 삭제한 이미지 파일 복구 프로그램

저는 shift + delete 키 자주 이용하는데요(휴지통 사용하지 않고 영구삭제)
이번에도 복사가 되었는 줄 알고 파일 정리하다가 지워진 거였거든요. ㅜㅜ
 
 지식인을 온통 뒤져서 발견한 해결 방법은 3개.

 1. 시스템 복원을 한다.
 2. 복구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한다.
 3. 전문업체에게 맡긴다.
 

1.번은 사용체제를 복구하는 거기 때문에 지워진 파일은 복구가 안되더라고요. ㅜㅜ

 2.다운받기가 쉽지 않고 영문 프로그램이라 사용하는데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저는 3가지 정도 프로그램 다운 받아서
 (Recuva,PhotoRecovery 등등)
 해봤는데, shift + delete로 지워서 그런지 나타나지 않더라고요!!!!!! ; ㅁ ;)

3.번은 시간도 없고 돈도 없어서 패스.
 

거의 좌절에 빠져서 포기할 즈음...
컴퓨터 복구가 아닌 디지털카메라 메모리 복구가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복구했어요. ㅜㅡ
아....
어찌나 다행인지.....
제가 사용한 프로그램은 PhotoRecovery 0.3 버전이었고요.
파일 다운로드 및 사용법은 아래  블로그 들어가면 있어요.


하지만 메모리에 사진을 지우고 새 사진을 찍었다면 복구가 안될 수도 있답니다.
참고하시고요... 지우기 전에 저장해서 저같은 불행은 겪지 마시길... ㅜㅜ

 

PhotoRecovery3_setup.exe

 

사용법은 이블로그 참고하세요  http://blog.naver.com/qrservice?Redirect=Log&logNo=100169615906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