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사진복구 핸드폰사진복구 방법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실수로  휴대폰 사진이 싹날라갔어요.....정말 하나도 없이 싹날라갔어요.. 거의 초기화 상태입니다..
뭐 잘못건들여서 터치가 됬는데 삭제가 될줄은 몰랐는데 없어졌습니다.. 정말 몇초동안 멍했었던거 같아요..
소중한 사진들이 다 사라졌어요 그래서 복구 할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데 다행이도
사진 복구 프로그램 어플 있어서
사람들이 저같은 경우를 많이 당한사람이 있더라구요 모르고 삭제하는 경우도 참 많고 찾고 싶은 사진도 참 많은데
알아보니 스마트폰 사진 복구 어플을 사용을 하면 된다고 하는데
정말 되는건지 궁금하기도 해서 검색했는데 DISK DIGGER 스마트폰 사진 복구 프로그램으로 복구를 하신
분들이 꽤나 있어서 신기했어요 요즘 세상 정말 좋아졌구나 싶기도 하지만 약간 뭔가 무섭기도 하네요
누가 내핸드폰을 주어서 스마트폰 사진 복구 프로그램으로 복구를 하면 참 좀 무서울거같아요 ㅠㅠ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겠어요 ㅠㅠ
간단한 어플 소개 입니다. 오늘 실수로 사진 날렸다가 어플 깔고 해봤는데 생각보다 성과가 좋습니다. ㅋ
DISK DIGGER
루팅해야 하구요 어플 받아서 삭제된 마지막 경로 선택하고 복구 눌르시면 스캔하면서 지워졌던 파일 동영상 사진
나타날껍니다 ^^  100프로는 아니더라도 몰래 보구 지웠던 사진들도 나옵니다 ㅋㅋ
실수로 사진 지워서 고생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마켓에서 무료로받으시구요~사용법은 실행후 파일이나사진이 마지막에 저장돼있던 경로선택하시면 복구할수있게끔나옵니다^^
루팅해야사용할수있는 어플입니다^^컴터같은 경우는 핸드폰sd카드가 인식돼야하구요
루팅해야 나옵니다 드라이브가..무조건 루팅해야쓸수 있습니다. 루팅꼭 해야해요 루팅안하면 아무것도 안된다구요
루팅해서 사진 복구했으니 글 올린거구요.

 

 

구글플레이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hl=ko&id=com.defianttech.diskdiggerpro

 

컴퓨터 프로그램 다운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152

 

 

 

 

 

제가 가끔 돈을받고 하는 일이 있는데

카메라로 사진과 영상을 많이 찍었더랬죠.. 실수로 카드포맷을 하고 맙니다..
가슴이 철컹...
그래서.. 끝날때쯤
미친듯이 5기가정도 찍었는데..
그전에 10기가 이상찍어뒀었거든요

눈물이 앞을 가리더군요..
여기저기 수소문해서 알아낸 Image Rescue 3프로그램..
메모리카드 복구해줍니다.. 영상이랑 사진요!
포맷후에 촬영안하고 바로 이 프로그램으로 복구 작업 들어가면 90%이상 복구 가능하다네요.. 저는 촬영을 더해버려서.. ㅠ
그래도.. 실수로 다시 촬영한 영상물이 60클립정도였는데 복구 프로그램 돌려서 300개정도 살려냈네요!
여러분도 실수하시면 써보세여..
편집 어찌해야 하나 괴로웠는데.. 다행히 많은 영상들이 살아나주어서 할수있겠네요^^
ps: 2년전에 찍었던 몇몇 영상과 사진들도 조금 복구 되더군요 -=-;;

 

 

http://blog.naver.com/carin22?Redirect=Log&logNo=70171886965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