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jtbc실시간tv보기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jtbc 온에어 로 무료시청하는방법 이구요..별도의 가입절차 필요 없어서 좋습니다.
jtbc실시간tv보기 는 jtbc 공식홈페이지에서 할수있습니다.jtbc앱으로 실시간 방송 보기 됩니다
종편방송 중에서 그나마 JTBC가 이런 건 좋은 듯. 티브이 없어도 실시간방송 인터넷으로 볼 수 있으니
JTBC보니까 진짜 뉴스가 새롭네요...이런뉴스 본지가 언젠지 진짜...
조중동에 MBC, KBS까지 거의 땡박 뉴스를 방불케하는 뉴스 진행에 회의를 느껴서 TV뉴스
안본지 너무 오래 됩니다.
최근에 손사장이 J모방송에서 뉴스 한다고 했지만 집에 TV가 없는 관계로 거의 볼 기회가 없다가
우연히 JTBC사이트 가니 다시 듣기 방송을 하네요.
아침 출근하면서 어제밤 뉴스9 다시 듣기를 듣습니다. 쓰다보니 무슨 광고글 같지만 그래도
종편 중 한곳에서 뉴스 다운 뉴스를 다시 듣게 되서 무척 반갑네요....
이런 뉴스 채널이 다수이고 MBC8 뉴스가 마이너가 되어야 정상인데...현실은 거꾸로이니...쩝.
jtbc 앱으로 온에어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좀 쓰겠습니다만..
폰으로 봐도 화질 좋아요.

 

 

jtbc실시간tv보기 바로가기 http://www.jtbc.co.kr/onair/onair.aspx

 

 

뉴스하면 jtbc죠 jtbc는 사랑입니다
jtbc가 제게는 세상을 보는 창이네요.
jtbc 뉴스에 손석희씨가 갔단얘기듣고 첨엔 의아했었는데...
요즘 공중파 뉴스는 정부 소속하에 있어서 볼 필요도 없어 안보는데
요즘은 딱 jtbc 9시 뉴스하나만 볼만해서 챙겨보네요~

지상파 뉴스는 이미 뉴스가 아니어서 답답했는데 jtbc9시 손석희 뉴스덕분에 세상돌아가는걸 알게 되네요
역시 우리의 손석희님 이십니다~~~ 화~이~링~~ 전 요즘 공중파방송 언론플레이의 편파방송으로 jtbc뉴스만 봅니다~~역시... 속이 시원하네요~
^^* 저같은 분 또 계실려나요?ㅎㅎ ^^;;;

 

 

 

 

 

요즘 드라마에 푹 빠져있어요.
제일 빠져있는 드라마는 현대판 신데렐라를 꿈꾸는 모든 이들이 좋아할만 한 일일드라마 귀부인이에요.
JTBC에서 8시 15분 부터 방영되고 있는 일일드라마 귀부인,
JTBC 일일드라마 더 이상은 못참아 후속편으로 나온 드라마인데 첫방송부터 본방사수 중이에요^^

 

 

주인공은 서지혜와 박정아인데요.
서지혜씨는 사극, 현대등을 통해 멋진 연기력과 좋은 모습들을 보이고 있고.
아이돌 가수인 박정아는 이제 연기자의 모습을 갖추었죠.
 

거액의 유산상속으로 귀부인이 된 여자의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축복이라는 주제인데
처음 예고편 부터 흥미롭더라구요 >.<

 

 

신데렐라 스토리인 귀부인은
여자들의 욕망을 솔직하게 담아내고 여고생이라는 공통점만 있을 뿐 식모딸과 재벌딸이라는
전혀 다른삶의 배경과 개성을 지닌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에요.

 

 

예고편을 보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귀부인 속 관계도를 보게 되었는데
이걸 보고 나니 드라마를 볼 때 이해가 빠르더라구요.
그리고 기라성 같은 중년 배우들도 대거 등장하고 퀄리티가 남다른거 같았어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