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kbs 생방송 보기 kbs온에어 이용해 무료 보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내일부터 올림픽 시작하네요 ㅋㅋㅋㅋ 기대가 되는건 저 뿐인가요 ㅋㅋㅋ
소치 테러위험 때문에 뉴스에 말 많던데ㅜㅜ 제발 그냥 아무 일 없이 선수단 돌아왔음 좋겠네요 ㅎㅎ
회원가입 없고 kbs온에어무료 입니다. KBS에서 제공하는 온에어로 무료 시청할수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올리는겁니다. Kbs공식 사이트 가셔서 k로 생방송 보기 있어요

회원 가입 필요 없구용 PC 모바일 모두가능 합니다.스마트폰 으로 마켓 가셔서 K 라는 어플 받으세요
마켓에서 K 라구 만 치세요 그럼나와요 그게 kbs에서 개발한 실시간 생방송 보는 앱입니다.
그럼 볼수 있음 마켓에서 k 라구 하시면 앱이 나와요 똑같은 거에요
kbs 방송을 hd고화질로 볼수있습니다.무료지만 방송보기전에 광고 있구요.
저는 주말에 1박2일, 개그콘서트 이걸로 보는데 끊기지 않고 잘나옵니다..
상단에 리모컨 을 누르면 채널이 나옵니다.
방송보기,라디오 듣기 모두 가능, KBS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하기시 바랍니다

 

 

 

http://k.kbs.co.kr  (로그인x)

K플레이어는 고화질입니다.

KBS1,KBS2 케이블 채널까지 모두 무료로 볼수있습니다.
외국에서는 K 를 이용해 볼수없습니다.
외국에서 케백수 방송을 볼려면 아래 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그런데 화질은 영 않좋습니다. 옛날 온에어 서비스입니다..
K는 새로나온 서비스라 화질이 좋습니다..

 

 

 

http://able.kbs.co.kr/live/index.html (로그인 o)

 

장애인서비스 페이지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kbs,생방송볼 수 있는 사이트예요! 해외에서도 KBS시청이가능 합니다.

 

 

TV , 라디오 메뉴가 분류 되어있습니다..여기서 보고싶은 채널을 클릭

 

계정이 있으면 ID와 암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내일부터 소치 올림픽이 시작됩니다
우리나라 선수들의 활약 기대합니다
무엇보다 메달 못따도 뭐라고 하지 맙시다 ㅋ
4년동안 죽어라 운동하면서 기다린 본인들이 더
힘들겁니다 빨리 김연아 선수 시합 보고싶군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