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시렵니까???? 오늘은 추억의 7080노래모음 7080무료가요듣기 포스팅합니다
요즘에 옛날 노래를 자주 듣게 되는데 추억의 7080노래모음 무료로 들을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강원도는 눈이 엄청많이 와서 피해가 많다고 하는데요 ㅠㅠ 이게 무슨재앙인가요.............
영동지방에는 눈이 너무 많이와서 피해가 심각한데요. 올겨울 특히 눈이 많이 내린거 같아요.
피해 복구할수있게 이제 눈은 그만 내려줬으면 좋겠네요.부디 피해가 없기를 ㅠㅠ
이번 겨울은 눈이 참 많이 오는것같습니다 다들 미끄러움조심하세요
지금 도 오네요 눈이 참 많이 내립니다 이런날은 분위기 있는 음악이 최고죠
분위기 있는 음악에 따뜻한 커피한잔 또는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바에서 칵테일 한잔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사무실이나 집에서 가끔 7080노래를 듣는데 역시 7080노래는 언제들어도 좋은거같아여.
요즘 집에오면 할것도 없고 해서 음악감상을 자주하는 겨울엔 잔잔한 발라드 7080 음악이 어울리는거같아요.
7080음악 무료로 감상하세요..그때 그시절 추억도 생각나고..

 

 

 

 

하두 옛날 노래라서 제목도 다 까먹고 그래서 추억의 7080노래 모음을 들으면 왠지 다 생생히
기억이 날거같아서 찾아 보았는데 무료듣는곳이 있더군요.
추억의7080노래모음을 다운받는곳은 눈씻고 찾아 없고 음악방송을 해주는곳은 꽤 있네요.
저희 아내두 추억의7080노래 모음을 듣고싶ㄷㅏ고 그러셔서 저랑 같이 추억의7080노래 모음을 듣고있어요.
추억의7080노래 모음을 들으면서 힐링을 하고있네요. ㅋㅋ 기분도 좋고 옛날생각도 많이나고

따수운날씨가  게속 되는 요즘 ~~술자리도  급급 늘었어영 ~아옹 ~~

지겹지만 끊을수는 없는 술 ~~~아옹 ~~ㅋㅋ
평일에 회식이라 ~~완전 듣기만 해도 짜증나는데욤 ~~

우리 회사는 그걸 해용 ㅠㅠ금요일도 아니구 ~~화요일에 ~직원들 완전 죽이는 ㅋㅋㅋㅋㅋ아옹 ~~

 

 

 

2차는 가끔 노래방도 가는데 노래방에서 7080가요를 많이 부르는데

정말 신이 나더라구요..항상 듣기만 하다가 불러 보니까 소리가 휠씬 좋아지네요...

진짜 공기가 공명이 되어서 소리를 질러도 삑사리도 안나고 고음에서는 가성을 내면 듣기 싫은 소리도 안나네요..

신기하네요......

 

 

7080 노래는 언제 들어도 감동이네요 ㅎ
옛날노래는 언제 들어도 좋은거 같아요
저는 특히 7080 좋아하는 노래 ..
어릴때 아부지가 전축에  LP판으로 틀어서 듣던 기억이 있어서 ㅎㅎ
심수봉뉨~ 옛 노래들 좋아라 하는디 ㅎㅎㅎ

 

 

 

저의 취향은 7080 발라드 입니다
7080가요는 무수히 많지만 몇곡을 뽑아봤습니다.


015B-텅 빈 거리에서
015B-H에게
윤상-한 걸음더
동물원-혜화동
동물원-시청 앞 지하철역에서
동물원-거리에서
최성원-제주도 푸른밤
김광석-바람이 불어오는 곳
김광석-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윤형주-라라라
트윈 폴리오-웨딩케잌
이장희-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양희은-아침이슬
양희은-백구
김민기-친구
산울림-어머니와 고등어
넥스트-날아라 병아리
박학기-이미 그댄
시인과 촌장-가시나무


7080노래들은 언제 들어도 질리지가 않는군요...

그럼 즐거운7080음악 감상하시고 새해에도 복많이받으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