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이지함 토정비결 보기 이지함의 무료토정비결 보는곳 을 알려들비니다.

작년 한해 일이 너무 안풀렸네요 올해에는 좀 풀릴까 싶어 잘보는 토정비결 사이트를
찾던 중에 토정비결을 무료로 볼수있는 사이트를 발견하여 공유할려고 올려니다.
인터넷 서핑중 우연히 알게된 무료로 제공하는 이지함 무료토정비결입니다
"토정 이지함님의 술서를 바탕으로하여 144괘를 현대적 의미로 알기쉽게 재해석" 했다네요.
2014 토정비결 뿐만이 아니라, 위에 보이는 메뉴에 있는
띠별운세도 볼수있구요.도 볼수있구요..오늘의재물운, 프리미엄 궁합 모두 다!!
무료이니 많은 분들 가셔서 2014년 운세를점쳐보시길 바랍니다.
제 친구도 계획하고 실행할 예정일 일들과 꽤 많이 맞아 떨어진다고 하더라구욤.
참고로 저는 1981년 1월 18일 (음력, 평달) 오후 5시 16분 출생인데,
시간남으셔서 심심하신 분들은 보셔도 됩니다. 왜냐면 전 올해 운세가 좋으니까요!! ㅋㅋㅋㅋ
그래서 왠지 더욱 정확하게 느껴지는 것이기도 한건가 봅니다. ㅋㅋㅋㅋ

 

 

 

 

 

 

 

이제 새로운 해인 2014년이 되었죠.
그래서 이번년도 운세가 궁금해졌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돈을 내고 실제로 보는 곳에 가거나
했었는데 요샌 무료로 보는곳도 너무 좋고해서 알아봤습니다^^
무료로 볼 수도 있구요~
2014년 새해가 시작됐으니 운세 한번 봐줘야죠~
이상하게 잘 믿지는 않는다고 하면서도 한번쯤 보게되는게 운세인거 같아요
그중에서 토정비결은 간단히 볼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고요.
하지만 참고만 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운세가 맞다고 생각하면 안될 것 같아요.
그냥 재미로보는 거에요~ ㅎㅎ

 

 

 

매일 공부에 치여 살고, 취업 걱정에...
한숨만 푹푹 나오지만 그래도 열심히 해야 뭐라도 할 수 있으니....
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오늘도 열심히 공부를!
그래도... 2014년 내 앞길이 궁금하자나요^^;
그래서... 큰 맘 먹구 타로카드를 친구와 함께 했어요...
뭐~ 결과는 나쁘지 않았지만, 그래도 그 돈 주고 보려니 아깝긴 하더라구요
뭐~ 다 믿지는 않지만 그래도 심심풀이로 보기에 괜찮은 거 같아요

 

 

 

 

 

이지함 토정비결 보러가기 http://www.yuksul.com/n_tojung.html

 

공짜로 2014년 토정비결 함 보세요~~
단, 토정비결을 절대로 믿는 분들은 안보시는 좋겠지요.
운명은 자신이 개척해 나가야 하지 않을까요??  ㅎㅎ
재미삼아 보는거니까 너무 연연해 하지 마시길~~ ㅋㅋㅋ

 

토정비결 이름 궁합,이름풀이,오늘의 운세도 무료로 볼수있습니다. 저는 토정비결만 봤습니다.

 

 

 

토정비결은 아는 바와같이 토정 이지함 선생의 순수한 작품으로
우리에 선조님들이 새해를 맞아 새로운 각오를 다지기 위한 마음에 위로 인것입니다

 

 

 

 

 

이지함 토정보결 보기 2번째 사이트  http://tojung.onchips.com/

 

 

토정비결 2014년꺼 다들 무료로 봅시다 '') 신빙성은 검증되지않았지만
공짜니까 한번씩 재미로 해보는것도 좋네염 ㄲㄲ
재 물 운이 흥왕하니 움직이면 이익이 많다. 또한 생활이 태평하니 매사가 뜻과 같 이 이룩된다. 백화가 앞을 다투어 피어나니 천리에 그 빛이 있다.
완전 운수대통인데요

 

 

이름하고 생년월일 입력하시고 우측에 보고 싶은 해 에 2014 를 입력해주고 토정비결보기 를 클릭하세요.

보고 싶은 해는 꼭 2014년으로 고쳐서 하세요!!
 

이렇게 입력하면 됩니다. 위에 그림 과 같이 간단하게 입력하면 됨.

전 올해 두군데 모두 운세가 좋군요
올해 잘 나가려나봅니다. 하하하
재미삼아보세요~
안좋은 얘기는 스크롤 찍~~~ 좋은 얘기는 저장ㅋㅋ

 

 

어떤 커뮤니티에 갔더니 이런 정보가 있어서 가져왔어요..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에영.
근데 나는 올해 내내 너무 좋아서 거짓말 같애 ㅎ
내가 작년까지 삼재라 그랬는지 삼년동안 진짜 힘들었는데
내년부턴 이 토정비결처럼 모든게 풍족하고 술술 풀리기를 기원하면셔셔셔~
함 들어가서 다들 봐바바요. 재밌네요. 

공짜로 해보는 2014년 토정비결!재미로 보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Posted by 꼬부귀
,